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as접수
  1. A/S 접수하기

A/S 접수 신청 안내

A/S 이용 안내

  1.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구매 일자로부터 12개월이며,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매 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.
  2. 보증기간 이내라도 제품 낙하 등 고객 과실에 의한 파손은 무상 A/S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  3. 고객 과실 또는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고장 발생 시에는 A/S 불가 또는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  4. A/S 수리 비용 청구 후, 비용이 결제가 되어지지 않은 상태로 1개월이 경과했을 경우, 맡겨주신 제품은 당사에서 폐기 처리합니다.
  5. 제품 수리 기간은 수리 상태에 따라 최대 1개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6. A/S 접수 신청 후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확인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. 확인이 모두 완료된 후 A/S센터로 제품 발송 부탁드립니다.
  7. 제품 수령 후 제품에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  8. A/S 신청 시 제품 구매내역을 증빙해주세요.제품 구매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A/S처리 진행이 어려운 점 고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
A/S 신청 방법

아래 A/S접수 양식을 작성해 제출해 주세요. 원활한 접수를 위해 아래 내용에 모두 기입 부탁드립니다.
 
*온라인 수리 접수 후 고객센터에서 전화 안내 또는 문자 안내가 진행됩니다. 고객센터에서 확인되지 않은 A/S신청은 누락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.